Monday, October 24, 2011

SM Town Live Tour-Super Junior

SM 타운 라이브 슈퍼 주니어는 일요일에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한국 그룹의 기마대에 합류했습니다.


한 저스틴 Bieber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의 생각. 생산, 관리, 보컬 트레이닝, 안무, 자신감 코칭 - 아직도 그들을 위해 굶주리고있는 나라에서 한 대 팝 스타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 한국은 그런 가뭄, 다양한 구성의 그룹으로, 십대 우상의 꾸준한 생산 전문 기업 덕분에 몇몇이 없습니다.

중 하나는 가장 긴 실행 이러한 회사의 것은 SM 엔터테인먼트, 어느 일요일 저녁 호스팅 SM 타운 라이브, 그 행위의 몇 가지에 대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매진 쇼케이스, 하나에있는 모든 미국의 현실 - TV의 재능 쇼 또는 전공 - 라벨은 소금 가치가 A & R학과 발견 흥분이되는 것입니다.

미국의 최고 대 팝이 생산 적이있다. K - 팝 - 한국 팝업에 대한 짧은 - 끊임없는 새로움의 환경 참가자와 스타일 모두이다, 심지어는 베테랑 행위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젊은 있으며, 그들은 젊은 음악을합니다.

하지만, 미묘한 보아와 동방신기 같은 베테랑 간의 차이, 그리고 슈퍼 주니어, 소녀 시대와 SHINee 같은 최신 - 발행 년도 행위가 있었다.
젊 은 집합 회원 적은 자신의 음악에 지난 10의 대중의 스펙트럼에서 그리기, 경계와 우려하고 있습니다 : 포스트 Timbaland의 힙합은 트랜스의 영향을 쿵, 투기장 - 록 기타에 의해 구동 댄스 음악, 간단 balladry, 대두.

그러나 K - 팝은 최근 몇 년 동안에 뛰어는지 논리와 질서를 무시하는 것 큰 그룹입니다. 최대 13 명의 회원을 가지고 슈퍼 주니어는, "씨에 빛나는, 다른 색상 복장의 야간에 걸쳐 여러 번 나타나는이 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간단한 "과 강렬한 산업 댄스 팝"Bonamana. "(KRY, 슈퍼 주니어의 하위 그룹에 밤 최고의 성능을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 제공", "근육질 R & B 발라드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답변.)

남성과 여성 연주자는 거의도 풍자의 야구장에서 벗어날 수 없다, 시간만이 몇 여기에 무대를 공유했습니다. 한 세트 피스에서 두 연인들이 사서함 (그)와 지갑 (그녀)에있는 마이크와 함께 무대 건너편에서 서로를 serenaded. 행위 사이에있는 화면은 우정과 성능 노력에 대한 처녀 광고를 보여주하며 세트를하는 동안 그들은 때로는 때로는 Warholian, 어린애지만, 밝고 비해 결코, 끝내 컬러 그래픽을 표시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K - 팝이 들어온다 글로벌 영향력을 보이지 않고있다. 대부분의 행위는 한국과 일본에서 앨범, 아시아 대중의 증가 fungibility에 고개를 끄덕를 놓습니다. 그리고 그러나 약간 서슴치 않고는, 미국 시장에 만들어진되고있다. 행위는 여기에 노래와 입술은 한국어와 영어 모두에 동기화.

군중은 또한 슈퍼 주니어 흔들어, 아이폰 게임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여러 국가에서 내년 초에 개최되며, 앞으로 수년 동안 기름칠 시스템을 유지할 것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에 대한 광고에 소리를 질렀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