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19, 2011

Super Junior’s Leeteuk



팬들은 간절히 KBS 2TV의 '드림 하이'에 대한 배 수지와 김 지수 현 사이 다가오는 커플 댄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이 시점에서, 이완 알마 (수지)는 그녀가 보여주는 기회를 취한다로 그녀의 진정한, 천재 능력을 보여주 백 희의 (T - ARA의 Eunjung) 편견을 극복하기 시작합니다.
샘 동 (현 지수)도 노래와 춤을 자신의 방탕한 재능을 실현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보여 결정됩니다.
결국, 두 문자가 진 노랭이 (오후 2시의 Taecyeon) 모두 더 질투와 우승 경쟁 이완 미의 사랑을 나누는 그들의 강렬한 커플 댄스로 관객을 사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춤 년 1 월 31 일 (한국 표준시)를 방송해 이번 주 에피소드 중에 발표됩니다.
슈퍼 주니어의 Leeteuk 그가 한 번 결혼 생활에 그녀의 손을 위해 F (X) Krystal의 동의를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30 일, Leeteuk 및 Krystal 모두 MBC 쇼 '는 오늘을 즐기라'에 출연.
이 에피소드에서 시청자는 '즐겨 발라드'코너에 자신의 음악 프로젝트에 대한 두 멤버의 첫 번째 회의를 볼 수있었습니다.
그들의 연습실로 향하는 동안, Leeteuk 왜 당신의 듀엣 파트너로 나를 선택 했어요 "Krystal 물어? 당신이 이길 싶어서, 또는 오래전에 내게 결혼 약속했기 때문인가? "
Leeteuk 그렇다면 그들이 처음 만난 날 다시 reminisced와 지속적인 "내가 내게 결혼 와서 ​​당신에게 요리를 부탁하면 그것을 마음에 안 들어?"모두의 놀이하려면 Krystal 그 당시에, 난 당신이 두려웠어요 "라고 대답해서 그렇게 대답했다. "
Krystal 그때 당시 "고 Leeteuk에서 다시 촬영, 내가 회사에서 oppas의 모든 결혼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 중 하나도 화면에 Leeteuk의 충격을 표현하는 최고의 "내게 키스를 했어.
너희들은 자신의 페어링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오후 2시는 SHINee, 슈퍼 주니어, 방과 후 빅뱅, 카라, F (X) 및 기타 최고 아이돌 그룹이 파타야, 태국에 도착했습니다!

곧 음력 착용 들어, SBS는 파타야에서, 자사의 새해 특집, "우상의 왕"을 촬영했다. "우상의 왕"에서 우상 다양한 게임을 통해 우상 왕과 왕비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방송에서 우상 '독특한 공항 패션을 보여주는, "노 하단에 보면"로 "멋진 영어 소년보세요"에서 모든 것을 꽤 인기지고 있어요.
고등학교에 걸쳐 경쟁력있는 수영 학교 UEE, 이후에도 그녀의 환상적인 프리 스타일과 수영 나타나면, 그녀의 잠수를 보여, 수영 기술 인어 같은 사람으로부터 찬사를 입수했습니다.
breathtakingly 경쟁 게임과 우상의 - - 전에 본 적이 측면을 방송하면서 "우상의 왕 '우상'공항 패션을 캡처하여 시작하고, 맨 얼굴을, 개인 대화, 그리고 댄스 전투를 보여준다.
우리 모두가 매우 흥미로운 구정 가지고 가야 할 것 같네요!
P / S :이 전에 정말 카라의 끈적거리는하라 너무 많은 antis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내가 확실히 아는 것은, 그녀는 그냥 공식적으로 자신을 한 번 더 안티 추가합니다 - 날! 내 동해와 시시 덕 거리하지 마!!
당신은 또한이 fancam에서 스낵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